본문 바로가기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 돼지고기 청지기 퀘스트 (파워가 넘치는 고기 피자)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돼지고기 청지기 퀘스트 (파워가 넘치는 고기 피자) 입니다.

 

 

 

 

어느 날 어김없이 목에 메달을 걸고 나타난 청지기..

처음 봤을 땐 할아버지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할머니이시더라고요..

"대단하시네요, 수많은 피자를 만들고 파신 것 같네요. 하지만 저의 테스트에는 통과 하실지 모르겠네요. 파워가 넘치는 고기 피자를 보여주세요."

라는 대사와 함께 돼지고기 청지기가 출현합니다.

 

 

청지기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힌트는 돼지고기 입니다. ㅎㅎ

 

돼지로 만든 고기류를 모두 올려주면 되는데요...

기본 도우에 소스, 치즈를 모두 뿌려주고,

페퍼로니, 소시지, 베이컨, 마지막으로 햄을 올려주면 됩니다.

컷팅도 6등분으로 예쁘게 해주시고요

 

이 게임세계에서 보통(?) 고기로 분류되는 멸치를 올리면 망합니다. ㅎㅎ

돼지여야만 하나봐요

 

 

이전에 나타났던 청지기들은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뭔가를 주겠다고 했었는데...

신선하거나 질 좋은 고기를 줄거라는 대사를 기대했건만..

앞으로 좋은 돼지고기를 쓰는지 감시하겠다고 합니다. 

무서운 할머니.....

 

 

이 퀘스트 역시 3번 안에 성공하면 어치브먼트가 달성됩니다.

 

3번 내에 성공하지 못하면 빠르게 게임 재실행을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