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 멸치 청지기 퀘스트 (생선류의 무언가)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멸치 청지기의 퀘스트 (생선류의 무언가)

 

 

 

어느 날 찾아온 또 다른 청지기...

사람보다는 원숭이에 가까운 생김새를 가진 청지기네요

목에 메달을 걸고 나타나면 청지기라고 보면 됩니다.

 

갑자기 찾아와

"몇몇 사람들은 당신의 피자에 대해 소스세이어들이 예언해왔다고 생각한답니다. 당신 주위에 생선류의 무언가가 느껴지네요.. 증명해 주세요!"

라는 대사를 던지는데요

 

정말 뭔 소린지... 싶었습니다.

 

 

 

 

이번엔 까다롭게도 반반피자를 만들어야 했어요​

한 쪽 도우에는 소스 없이 치즈만 뿌려주시고,

다른 한 쪽에는 치즈 없이 소스만 뿌리고, 그 위에 멸치를... 올려주면 됩니다.

 

 

정말 외국에는 멸치나 생선 피자가 있을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청지기의 퀘스트에 성공하면 

색이 고운 멸치들을 구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과연 어떨런지...

이번에도 3회 안에 성공하면 역시나 어치브먼트가 달성됩니다.

 

 

 

3회 안에 퀘스트에 실패했다면 빠르게 게임 재실행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