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임

동물의 숲 - 페이스 페인팅 없애는 방법

 

동물의 숲을 시작한 첫 날,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페이스 페인팅을 하게 됐어요....

처음엔 옷 패턴같은 걸 붙이다가..

디자인 원단을 붙이다가...

덕분에 저렇게 얼굴에 파스를 붙이고 다니게 되었는데요.....

저 흉측한 것을 없애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ㅋㅋㅋ

X버튼을 눌러 아이템창을 열면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 말고

아이템창 아랫부분을 보면

벨이 얼마나 있는지 있어요

저는 6051벨이 있네요

어디에 있는지 보이죠?

그 바로 오른쪽을 보면

티셔츠처럼 생긴 아이콘이 있어요

티셔츠 모양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현재 착용중인 옷이나 모자, 신발

그리고 페이스페인팅을 벗을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잘 보면 얼굴과, 연필이 그려진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게 페이스페인팅 관련 아이콘인데요

페이스페인팅 아이콘을 A버튼으로 선택해주면

짜잔 소리와 함께

페이스페인팅이 없어집니다.

저같은 실수를 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