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디언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 인베이더 퀘스트 숨겨진 스타피스 위치

 

 

( 2020년 8월에 작성된 글입니다. )

 

이번 이벤트기간엔

원스어폰어타임 인 베리우드가 진행되는데

첫 번째 스토리인 ‘인베이더 퀘스트’ 촬영장의 숨겨진 스타피스 위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모두 쉽게 찾은 분들도 있겠지만 ㅎㅎ

저는 마지막 스타피스와 퍼플조각6개를 못 찾아서 헤맸네요 ㅎㅎ

열심히 디제잉하는 넘 위로 가보면 점프표시가 나타납니다

올라가보면 중간쯤 혼자 비뚤어져있는 앰프(?)가 보이는데요

부수면 부숴지면서 계단이 나타납니다

숨겨진 룸이 나타나면서 영화배우들이 고민에 빠져있네요

양옆의 퍼플조각을 먹어주고

말을 걸면 스타피스를 줍니다.

저는 가디언이라고 하고, 일이니까 괜찮다고 했어요 ㅎㅎㅎㅎ착한척ㅎㅎㅎㅎㅎㅎㅎ

+++

추가로 클럽에 있는 다른 스타피스는

배우지망생을 백덤블링 시켜가면서 저 스위치에 덤블링 시키면 됩니당